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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2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 안내
- 작성자 : 민원
- 작성일 : 2023-02-20 14:46
- 조회수 : 364
「민원 처리에 관한 법률 시행령」제50조(평가)에 따라 우리 군의 2022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.
1. 평가목적
- 행정기관의 대민접점 서비스 수준을 체계적으로 종합평가하여 국민이 원하는 선제적 민원서비스를 제공
- 국민에게 불편을 초래하는 위법‧부당한 민원운영 실태를 평가하여 미흡한 민원처리 관행을 개선
2. 평가개요
- 평가주관 : 행정안전부, 국민권익위원회
- 대상기간 : 2021. 9. 1. ~ 2022. 8. 31.(1년)
- 대상기관 : 총 306개 기관(중앙행정기관 46, 시도교육청 17, 광역17, 기초 226)
- 평가내용 : 민원행정체계, 개별민원(법정‧국민신문고‧고충민원)처리 실태 및 민원만족도 평가
3. 2022년 곡성군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 : 나등급
4. 항목별 평가등급 : 첨부파일 참조
1. 평가목적
- 행정기관의 대민접점 서비스 수준을 체계적으로 종합평가하여 국민이 원하는 선제적 민원서비스를 제공
- 국민에게 불편을 초래하는 위법‧부당한 민원운영 실태를 평가하여 미흡한 민원처리 관행을 개선
2. 평가개요
- 평가주관 : 행정안전부, 국민권익위원회
- 대상기간 : 2021. 9. 1. ~ 2022. 8. 31.(1년)
- 대상기관 : 총 306개 기관(중앙행정기관 46, 시도교육청 17, 광역17, 기초 226)
- 평가내용 : 민원행정체계, 개별민원(법정‧국민신문고‧고충민원)처리 실태 및 민원만족도 평가
3. 2022년 곡성군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 : 나등급
4. 항목별 평가등급 : 첨부파일 참조
- 2022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(홈페이지) .hwpx (78.5 KB) 다운로드 : 27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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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최종수정일 2021-09-17